본문 바로가기
식도락♬/집에서 먹어봄

배떡 로제떡볶이 보다 맛있는 신상 메뉴 새우크림떡볶이 추천 후기

by 응기쓰 2021. 9. 14.
반응형

배떡의 대표 메뉴는 로제 떡볶이이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별로 맛있다고 느끼지 않았다. 그런데 얼마 전 배떡에서 신상 메뉴인 새우크림떡볶이가 나왔다는 얘길 듣고 먹어봤는데 로제 떡볶이보다 훨씬 맛있게 먹어서 후기를 작성해보려 한다. 배떡 새우크림 떡볶이는 출시한지는 몇 달 되었는데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것 같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꼭 먹어보길 미리 추천드리면서 글을 시작한다.

 

배떡 메뉴

배떡-대표메뉴사진
배떡 메뉴판

배떡은 떡볶이가 메인 메뉴이고 로제, 크림, 일반, 짜장 등 소스로 크게 메뉴가 나뉜다. 가격은 떡볶이 단품 기준으로 5,000원에서 11,000원 사이인데 어떤 사리를 추가하느냐에 따라 천차만별인 것 같다. 역시나 배떡 부동의 1위 메뉴는 로제 떡볶이이다.

 

 

배떡 주문 방법과 가격

배떡-배달의민족-주문내역-캡처
배떡 새우크림 떡볶이 주문내역

나는 새우크림 떡볶이를 배달의 민족 어플을 통해 주문했다. 배떡 새우크림 떡볶이는 다른 떡볶이 메뉴와 동일하게 맵기 정도를 선택할 수 있다. 배달의 민족 어플 소개글에는 일반적으로 매콤한 맛을 추천한다고 되어있었고 요즘 내 입맛이 맵찔이라서 그냥 매콤한 맛을 선택할까 하다가 아무래도 로제보다 크림 떡볶이가 덜 매울 것 같고 혹시나 느끼할 수도 있으니 매운맛을 선택했다. 미리 말하자면 보통의 맵기를 가진 입맛이라면 꼭 매운맛으로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또 나는 떡볶이 떡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추가금액 2,000원을 내고 떡을 전부 분모자로 변경했다. 혹시 허전할 수 있으니 모둠 튀김도 추가로 주문했고 새우크림 떡볶이 10,000원, 분모자 변경 2,000원, 튀김 세트 5,000원, 배달 팁 2,000원 해서 총 19,000원을 지불했다.

 

배떡 새우크림 떡볶이 맛 평가

배떡-새우크림떡볶이와-튀김-포장-열기전
새우크림떡볶이와 튀김세트

배떡의 새우크림 떡볶이와 튀김 세트가 왔다. 배달은 예상시간보다 빨리 도착했다.

 

배떡-새우크림떡볶이-사진
배떡 새우크림떡볶이

새우크림 떡볶이의 떡을 전부 분모자로 변경하였기에 떡 대신 분모자가 가득 들어 있었다. 매운맛으로 해서 그런지 색갈이 약간 주황빛을 띤다. 배떡 새우크림 떡볶이엔 떡 외에 새우와 베이컨이 들어 있었다.

 

배떡-새우크림떡볶이안에-새우-확대사진
배떡 새우크림떡볶이

새우는 아주 작은 사이즈의 칵테일 새우가 들어있었는데 새우크림 떡볶이라고 하기엔 몇 개 안 들어 있었다. 한 5~6개 정도 들어있었던 것 같다.

배떡-새우크림떡볶이에-분모자-집어든-사진
배떡 새우크림떡볶이 분모자

배떡 새우크림 떡볶이는 정말 맛있었다. 딱 매운 크림 파스타 소스 맛인데 분모자가 있어 쫄깃쫄깃하고 또 매콤해서 전혀 느끼하지 않았다. 자꾸 국물을 퍼먹게 됐다.(다이어트... 안녕....) 왠지 해장할 때도 괜찮을 것 같았다. 분모자가 두껍긴 하지만 소스가 충분히 배어있어 전혀 겉돌지 않았다.

 

 

총평

만약 배떡에서 매번 로제 떡볶이만 시켜먹어 봤다면 새우크림떡볶이도 먹어 볼 것을 추천한다! 전에 로제 떡볶이가 하도 핫하다길래 한 번 먹어봤는데 기대에 미치지 못해 실망한 기억이 있다. 그래서 배떡은 다시 먹지 않았고 매번 엽기떡볶이만 먹었었는데 이번에 새우크림떡볶이를 먹어본 후로는 생각이 바뀌었다. 그리고 새우크림떡볶이를 주문한다면 꼭 매운맛으로 할 것을 추천한다. 매운맛으로 해도 텁텁하지 않고 많이 맵진 않아서 아마 매콤한 맛으로 주문했으면 후회할 것 같았다. 느끼한 것을 싫어하는 친구도 먹더니 맛있다고 하며 잘 먹은 걸 보면 아마 매운맛으로 해서 많이 느끼하지 않아 그랬던 것 같다. 맵기 정도는 다 먹어갈 때쯤 땀이 좀 났던 정도였다. 나중에 먹어볼 기회가 있다면 꼭 드셔 보시길 바라며 글을 마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