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문

돌싱글즈2 윤남기의 모든것(+베개 브랜드, 이다은, 인스타, 이혼사유, 나이)

by 응기쓰 2021. 12. 27.
반응형

요즘 나는 돌싱글즈 2를 매회 챙겨보진 않고 넷플릭스를 통해 시간 날 때마다(주로 주말에) 몰아보는데 그래서 얼마 전까지만 해도 내가 제일 좋아하는 커플은 김은영, 이창수 커플이었다. 그러나 주위에 돌싱글즈2를 매회 챙겨보는 지인들이 계속 윤남기가 너무 멋있다며, 윤남기 이다은 커플이 진짜  찐이라고 난리를 쳐서 이번 크리스마스에 밀린 회차를 몰아봤는데 웬걸, 진짜 배려심이나 스위트함이 정말 멋있었다. 그래서 오늘은 돌싱글즈2 윤남기에 대해 포스팅하려 한다.

 

돌싱글즈2 윤남기 나이

돌싱글즈2-윤남기-이다은을-바라보는-모습
돌싱글즈2 윤남기

돌싱글즈2 윤남기의 나이는 37세이다. 나이에 비해 외모는 굉장히 동안인 편이다. 첫인상은 똘똘한 눈을 가졌지만 눈매는 날카로워 나에게는 개인적으로 엄청나게 호감 상의 얼굴은 아니었다. 왠지 성격이 좀 까다로울 것 같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회차가 거듭될수록 다정한 사랑꾼의 면모가 빛나고 있는 윤남기이다.

 

 

돌싱글즈2 윤남기 직업과 베개 브랜드

돌싱글즈2-윤남기-일하는-옆모습
돌싱글즈2 윤남기
돌싱글즈2-윤남기-직업소개하는-모습
돌싱글즈2 윤남기

윤남기는 돌싱글즈2 자기소개 시간에 본인의 직업을 베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CEO라고 밝혔다. 어떤 브랜드를 운영하는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밀라'라는 맞춤형 베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었다. 하단에 링크에 사이트를 걸어놓았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 구경해봐도 좋겠다. 들리는 얘기로는 패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지난 돌싱글즈 시즌 1의 출연자 최준호와 지인이라는 얘기도 있다.

 

https://milapillow.com/brandstory.html

 

Doctor's Care

정형외과 전문의가 만든 베개

www.milapillow.com

 

 

돌싱글즈2 윤남기 이혼사유

돌싱글즈2-윤남기-이혼사유-설명하는-장면
돌싱글즈2 윤남기

윤남기는 이혼사유로 잦은 싸움을 꼽았다. 연애 때는 싸우지 않아 결혼까지 가게 되었지만 결혼 이후부터 서로 몰랐던 가치관이 부딪히며 잦은 싸움을 하였고, 의미 없이 반복되는 싸움에 2년의 결혼생활을 정리하게 되었다고 한다. 역시 사람은 만나는 것도 살아보는 것은 엄청나게 다르다. 나는 이미 어릴 적 유학생활을 통해 이 점을 일찍 알게 되었지만 일반적인 사람들은 직접 겪어보기 전까지 알기 힘든 부분이다.

 

돌싱글즈2 윤남기와 이다은

돌싱글즈2-윤남기와-이다은-칵테일마시며-웃는모습
돌싱글즈2 윤남기와 이다은

이번 시즌에서 보기만 해도 훈훈한 커플로는 단연 윤남기와 이다은 커플을 꼽을 수 있다. 처음엔 패널들도 그랬듯이 윤남기의 저돌적인 모습이 약간 척(?)하는 것 같은 느낌도 있어서 연애 초반에는 저랬다가 바뀔 것 같다거나 홍보 때문에 출연해서 주목받으려고 저러나 하는 생각이 들었던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회차가 계속될수록 윤남기 이 남자는 찐이다ㅠㅠ라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지금도 연애로 치면 초기라서 더욱더 좋은 모습만 부각될 수도 있지만 눈빛과 말하는 것들이 마냥 공수표를 날리는 것처럼 가볍지 않다. 이다은도 처음엔 신중하고 조심스럽고 윤남기의 말을 100% 신뢰하지는 못하는 모습들이 보였으나 동거를 하면서 더욱 마음이 많이 가는 듯하다. 둘이 뽀뽀한 것 같은 장면도 나왔었는데 제작진은 빨리 공개해라!!ㅠㅠ

돌싱글즈2-윤남기와-이다은-뽀뽀하기-직전-캡처
돌싱글즈2 윤남기와 이다은

 

 

돌싱글즈2 윤남기 인스타

지난 포스팅에서도 계속 언급했듯이 이번 돌 싱글즈 2의 출연자들은 지난 시즌인 1과는 다르게 인스타 주소가 대부분 공개되지 않았었거나 비공계 계정이었다. 윤남기의 인스타 주소는 공개까지는 된 상태이나 여전히 계정 자체는 비공계이니 팔로우 수락을 받아야지만 구경할 수 있다. 아래 인스타 주소 링크를 남겨놓았다,

https://www.instagram.com/dannysdressingroom/

함께 보면 좋은 글

돌싱글즈2 이다은의 모든것(+인스타,직업,이혼사유, 나이,자녀,윤남기,김계성)

 

돌싱글즈2 이다은의 모든것(+인스타,직업,이혼사유, 나이,자녀,윤남기,김계성)

올해 초부터 개인적으로 엄청나게 재밌게 봤던 돌싱글즈가 시즌2로 돌아왔다. 이번 시즌에는 지난 시즌보다 눈에 띄는 출연자들이 많은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중 내 눈에 가장 띄었던 여자 출

looloo.tistory.com

돌싱글즈2 김은영의 모든것(+인스타,직업,이혼사유, 나이,자녀,이창수)

 

돌싱글즈2 김은영의 모든것(+인스타,직업,이혼사유, 나이,자녀,이창수)

바빠서 자주 못했던 포스팅인데 뒷북 일지 모르겠지만 요즘 밀린 돌싱글즈를 열심히 보고 있기에 돌싱글즈에 대해 포스팅하려 하는데 그중 여자 출연자인 김은영의 직업, 나이 등 김은영 인스

looloo.tistory.com

 

반응형

댓글